팜레스트 내돈내산 사용후기

반응형

요즘 재택근무를 많이 하다보니 손목에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랬고요. 그래서 제가 사용해본 팜레스트 사용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중이어서, 컴썸 기계식 키보드 손목받침대 제품을 사용했어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구성

 

 

컴썸-팜레스트

 

기계식 키보드는 cox 250제품을 사용하다가 최근에는 ck87을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저렴한 제품이어서 팜레스트가 따로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맨 땅에 손목을 놓고 타이핑을 하게되고, 그렇게 되면 손목이 위로 젖혀지게 되죠. 이 자세가 손목을 아프게하는 좋지 않은 자세입니다.

 

그래서 팜레스트의 필요성을 느껴 오랜기간 고민하다가 결정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후회가 되더군요. 단돈 만원 정도로 이렇게 좋은걸 진작 할걸 하고 말이죠.

다만 원래 알고있는 팜레스트는 키보드에 붙어있는 형태로 많이들 알고 계셔서 그렇게들 사용하실텐데, 이건 오히려 위 사진처럼 키보드와 살짝 떨어뜨려 놓는게 더 편하더군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이런 후기를 보고 해봤는데 저는 훨씬 좋았습니다.

 

저는 텐키리스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팜레스트 길이가 더 길어보이는데, 풀 배열의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딱 맞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컴퓨터 사양이 아무리 좋고, 빠르게 돌아간다고 해도 사용자가 아프면 말짱 도루묵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 그 중에서도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팜레스트 (기계식 키보드 손목받침대)를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구매했던 곳 링크를 남겨놓고 갈게요
꽤나 저렴한 가격에 가죽이라 푹신해서 맘에 들더라고요.

컴썸 기계식 키보드 손목받침대 (팜레스트) 링크

컴썸 기계식 키보드 손목받침대

COUPANG

www.coupang.com

 
해당 글로 인해 커미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IT > IT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K87 녹축 실사용 후기 (가성비 갑)  (0) 2021.03.26